죽전 중식 맛집 명주-MJ’s 여행과맛집

결혼 기념일 아이 병원을 다녀온 후 어디에서 식사를 할까 하다가 죽전 중식 맛집 명주 를 방문하였습니다. 위치는 죽전역에서 단국대 방향으로 가는 길이며 노브랜드 용인 죽전점과 가깝습니다. 주소는 경기 용인시 수지구 현암로 113 1층 입니다. 건물에 주차장이 있으나 들어가는 코너가 꽤 좁아서 큰 차를 가지신 분들은 조금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다른 글들도 많으니 MandunJoy.com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뉴

단품 메뉴도 있지만 결혼 기념일인 만큼 코스 요리를 먹었습니다. 디너 코스 요리로는 D코스, E코스, F코스가 있는데 샥스핀 같은 요리는 맛을 잘 모르기도 하고, 아이와 함께 먹기에는 잘 알려진 메뉴들로 먹는게 좋을 것 같아서 D코스를 주문했습니다.

디너 코스 메뉴
디너 코스 메뉴

메뉴

삼품냉채

새우와 해파리 냉채, 고기가 같이 나온 삼품냉채 입니다. 조명이 조금 어둡기도 했고, 첫째가 배고프다고 난리를 치는 마당에 급하게 찍느라 흔들린것 같네요..ㅠㅠ 에피타이저로 입맛을 돋우기 좋았습니다.

명주 삼품냉채
명주 삼품냉채

해물누룽지탕

2번째 메뉴 해물누룽지탕 입니다. 누룽지를 부숴숴 넣고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앞서 말한 것처럼 배고픈 아이로 인해.. 식탐이 상당한 아이라 후다닥 찍었습니다. 누룽지와 안에 내용물이 조화롭게 속을 달래줍니다.

명주 해물 누룽지탕
명주 해물누룽지탕

팔보채

3번째 메뉴인 팔보채 입니다. 해삼, 쭈꾸미, 새우 등 해산물과 버섯, 브로콜리 등의 야채가 나오는데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참고로 저 새우를 발견한 아이가 새우 노래를 불러서, 물에 행궈서 줬습니다. 저는 새우는 하나도 못 먹…

명주 팔보채
명주 팔보채

칠리중새우

4번째 메뉴인 칠리중새우 입니다. 매콤한 양념과 바삭하게 튀긴 새우, 그리고 탱글탱글한 속살까지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메뉴였습니다. 저 양념에 밥을 먹어도 맛있을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명주 칠리중새우
명주 칠리중새우

탕수육

5번째 메뉴인 탕수육입니다. 찍먹 파에게는 아쉬울 수도 있지만 부어져 나옴에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한게 맛있었습니다. 탕수육 킬러인 첫째는 역시나 보자마자 고기 달라고 아우성을 쳤고 탕수육도 많은 양이 아이의 배 속으로..

명주 탕수육
명주 탕수육

고추잡채

코스요리 마지막 메뉴인 고추잡채가 나왔습니다. 고기와 파프리카, 버섯을 매콤하게 볶아내어서 꽃빵과 먹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꽃빵을 반은 아이에게 뺏겨서 저는 저 고추잡채만 먹다보니 조금 짜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명주 고추잡채
명주 고추잡채

식사 / 후식

마지막 식사 메뉴로 저는 짬뽕, 와이프는 짜장을 골랐습니다. 중식을 먹는데 짬뽕 국물이 없으면 뭔가 서운한 느낌이 들다보니 저는 거의 항상 짬뽕만 먹는 편입니다. 얼큰한 국물을 먹으니 약간 느끼했던 속을 얼크한 국물로 정리하는 느낌 입니다.

명주 짬뽕
명주 짬뽕

참고로 와이프의 짜장면은 역시나 많은 양이 첫째 아이의 입으로.. (볶음밥도 반 정도 먹은 건 비밀입니다.)

짜장면 먹방
짜장면 먹방

죽전 중식 맛집 명주 마무리

죽전 중식 맛집 명주 방문기 였습니다. 가끔 와서 코스 요리를 먹기도 하지만 주변을 보니 단품메뉴로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또 점심에는 점심 코스 요리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게 더 가성비가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역화폐도 되니 지역화폐를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상으로 죽전 중식 맛집 명주 방문기를 마칩니다.

Leave a Comment